특수 코팅 방식 적용, 각종 외부 스크래치 완벽 복구

 

 

[아이티데일리] 스마트기기 및 액세서리 전문유통업체 가성비는 12일 애플 최신 스마트폰 아이폰 6 및 아이폰 6 플러스 전용 케이스 ‘이너엑자일 하이드라(innerexile hydra)’를 국내 출시했다.

아이폰 6 및 아이폰 6 플러스 전용 케이스 이너엑자일 하이드라는 기기를 보호하는 기존 액세서리 보다 한 단계 진보해 케이스 자체가 외부 손상에 일정 부분 스스로 복구되는 기능을 갖췄다.

특허 받은 특수 코팅처리를 통해 단순한 스크래치를 완벽하게 복구하는 것은 물론 깊은 손상에도 약 80~90% 이상 복구하는 놀라운 성능을 제공한다.

가성비 측은 아이폰 6 시리즈 케이스 이너엑자일 하이드라 출시 전 자체 테스트를 통해 약 1kg의 청동 소재의 브러시로 스크래치 테스트를 한 결과 100% 복구되는 획기적인 성능을 보이기도 했다고 밝혔다.

이너엑자일 하이드라 케이스는 케이스 자체가 외부 압력에 유연하게 휘어져 깨질 우려가 없고, 한 손에 잡았을 때 미끄러지지 않아 그립감이 편안하다.

이너엑자일 하이드라 케이스는 아이폰 6 및 아이폰 6 플러스 모두 클리어(투명), 블랙, 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아이폰 6 시리즈 이너엑자일 하이드라 케이스는 가성비 온라인 쇼핑몰과 애플 기기 전문 매장 윌리스, 에이샵, 컨시어지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