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까지 ‘유와’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중 추첨 통해 백화점·외식·피자 상품권 증정

▲ LGU+는 ‘유와(Uwa)’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이하 LGU+)는 자사의 ‘유와(Uwa)’ 서비스를 처음 사용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외식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유와’는 스마트폰 앱 이용 중 전화가 걸려 왔을 때 전화 수신 화면으로 전환 없이 멀티태스킹으로 전화를 수신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다.

‘유와’를 활용하면 메신저, 게임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던 도중에도 서비스 이용 중단 없이 통화가 가능하다. 또한 상대방과 통화하면서 현재 스마트폰 화면, 음악, 카메라, 현재 위치 등을 공유할 수 있다.

LGU+는 이번 ‘유와’ 신규 사용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10명) ▲모바일 외식 상품권 5만원권(20만원) ▲모바일 피자 상품권 2만원권(30명) ▲모바일 아메리카노 쿠폰(10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유와’ 앱을 실행, 약관에 동의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U+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Uwa’ 또는 ‘유와’로 검색하면 설치할 수 있다.

한편, LGU+는 ‘유와’ 라이선스를 일본 이동통신사 KDDI에 수출했으며, 12월 중 일본에서 ‘유와’가 정식 출시될 예정이라 밝혔다.

한상호 LGU+ 커뮤니케이션사업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LGU+의 ‘유와’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