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까지 신규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제공

 

[아이티데일리] SK텔레콤(대표 하성민, 이하 SKT)은 웨어러블 맞춤형 상품 ‘T 아웃도어’가 출시 3주만에 가입자 2만 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SKT는 지난 5일 출시된 ‘T 아웃도어’가 일 1천명 이상 꾸준히 가입자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신기기에 관심이 많고 야외활동이 많은 31세~35세 고객이 전체의 22%를 차지했다.

‘T 아웃도어’는 통신모듈이 탑재된 웨어러블 기기 전용 요금제와 특화 서비스로 구성된 상품이다. ‘T 아웃도어’를 활용하면 가벼운 외출, 운동 시 스마트폰을 휴대하지 않아도 웨어러블 기기만으로 음성, 문자,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SKT 측은 ‘T 아웃도어’가 데이터 무제한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강조했다. T 아웃도어를 활용하면 웨어러블 기기로 음악 스트리밍, 피트니스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데이터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T 아웃도어’는 음성 통화 기본 제공량을 소진 시 스마트폰(모회선)의 음성 기본 제굥량을 함께 쓸 수 있게 구성돼 있다. 이 외에도 ‘T 아웃도어’ 고객에게는 스마트폰-웨어러블 기기 간 착신 전환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 SKT 'T 아웃도어' 전용 요금제

윤원영 SKT 마케팅부문장은 “‘T 아웃도어’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세분화된 고객의 니즈를 섬세하게 분석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라며 “SKT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맞춤형 상품·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 말했다.

한편, SKT는 오는 12월 1일부터 12일까지 ‘T 아웃도어’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