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수면 감지 기능 및 통화 알림 기능 추가

 

 

[아이티데일리] 스마트 헬스케어 브랜드 핏비트는 기존 스마트 밴드 제품 핏비트에 성능 및 기능을 개선한 신제품 ‘핏비트 차지(Fitbit Charge)’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핏비트 차지는 일상 속 활동량을 높이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개발된 고성능 스마트 밴드로 걸음 수, 이동거리, 칼로리 소모량, 오른 층 수 등 일일 활동량을 측정하는 것은 물론 자동으로 수면 패턴을 분석하고, 실시간 통화 알림 기능까지 갖췄다.

핏비트 차지는 현재 시각 및 측정된 데이터를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OLED 화면과 세련된 디자인을 채택했고, 이전 제품보다 착용감도 개선했다.

핏비트 차지는 블루투스 4.0을 통해 120종 이상의 iOS, 안드로이드, 윈도우 기기에 무선으로 연동되고, 실시간 자동 동기화 된 데이터는 모바일 또는 온라인 어플리케이션 대시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핏비트 어플리케이션은 제품을 통해 전송 받은 데이터를 차트와 그래프로 제시해 효과적으로 일일 활동을 모니터링 할 수 있고, GPS를 활용한 모바일 런 기능을 통해 걷기, 달리기, 하이킹 중 이동 경로 및 속도 등을 분석해 보여준다. 또 친구 공유와 도전 기능을 통해 지속적으로 동기를 부여한다.

제임스 박 핏비트 공동대표는 “모든 사람들이 건강에 접근하는 방법이 다르다는 것을 이해하고 더욱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이나 목표에 맞는 적합한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이번 핏비트 차지 신제품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핏비트 차지는 블랙, 슬레이트, 블루, 버건디 등 4가지 색상과 S, L, XL(온라인 판매) 등 3가지로 사이즈로 판매된다. 프리스비, 윌리스, 에이샵, 교보문고 등 오프라인 스토어 및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G마켓, GS샵 등 온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