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반값유심’ 가입 고객 전원에 슈피겐 상품권 증정

 

[아이티데일리] 슈피겐코리아(대표 김대영)는 사업 다각화와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해 CJ헬로비전의 알뜰폰 브랜드 ‘헬로모바일’과 업무제휴를 맺었다고 15일 밝혔다.

슈피겐과 업무제휴를 맺은 헬로모바일은 국내 알뜰폰 업계 1위 사업자로 사용 중인 스마트폰에 유심만 교체하면 최대 50%의 통신료 할인을 제공하는 ‘반값유심’ 요금제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슈피겐은 이번 헬로모바일과의 제휴를 통해 최근 급증하는 알뜰폰 이용객과의 접점을 확보하게 됐고, 유통망을 보다 확대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또 향후 헬로모바일과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통신 서비스 사용자 혜택을 강화하고 슈피겐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슈피겐은 이번 헬로모바일 제휴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통신비 낮추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헬로모바일 ‘반값유심’ 요금제에 가입하는 모든 신규 고객에게 2만6000원 상당의 슈피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로 상품권은 슈피겐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다.

국봉환 슈피겐 본부장은 “헬로모바일과의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슈피겐만의 프리미엄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유통망 확대를 기반으로 한 업계간 협업를 통해 새로운 트랜드를 제시하며 스마트 모바일 라이프 확산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