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품 추첨 통해 에버랜드 야간 자유이용권·삼성 스마트TV 등 증정

 

[아이티데일리] 페이뱅크(대표 박상권)는 삼성월렛과 스탬프백 서비스에 대한 제휴 계약 체결과 함께 오는 2015년 1월 31일까지 삼성월렛과 공동으로 ‘브랜드 프로모션 이벤트’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제휴 브랜드는 투다리, 흄, 뚱스밥버거, 봉구비어, 잇브레드 등 총 5개 브랜드다.

이번 프로모션은 참여 매장에서 스마트폰에 삼성월렛 또는 스탬프백 앱을 다운받고 회원가입 후 스탬프를 찍으면 참여할 수 있다.

투다리는 ‘모듬꼬치오뎅 쿠폰’, 잇브레드는 ‘고급빵 쿠폰’, 흄은 ‘최대3만원 할인 쿠폰’, 봉구비어는 ‘치즈스틱 쿠폰’, 뚱스밥버거는 ‘음료수 쿠폰’을 제공한다.

또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경품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TV, 삼성 갤럭시 탭 S8.4, 에버랜드 야간자유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이벤트 발표일은 2015년 2월 9일이다.

페이뱅크는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각 제휴 가맹점을 방문한 고객을 단골로 유도해 인지도 상승 및 스탬프백을 활성화시키며 매장홍보를 하는 일석 삼조의 효과와 이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탬프백 서비스는 편리한 인터페이스에 고객정보 분석, CRM 및 고객유형별 맞춤 이벤트 기능 등을 탑재해 매출상승, 단골고객 확보가 가능한 로열티 마케팅 플랫폼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