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블로그 등에 후기 작성하면 추첨 통해 아이패드 에어2, 한정 소장판 등 증정

 
[아이티데일리]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의 다섯 번째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게임 플레이 후기를 작성 및 공유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블리자드는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를 플레이하며 느낀 소감이나 경험한 이야기를 자신의 블로그, 카페 또는 SNS 등에 공개 게시물로 작성하고 작성한 게시물의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에 덧글로 남기면 이번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플레이 후기 이벤트 - 드레노어를 말하다’에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블리자드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2(16G),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정 소장판, 꼬마 거먹눈 멀록 인형, 펀코팝 비닐 피규어 스랄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당첨자는 2월 11일 ‘와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관련 포스팅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플레이 후기 이벤트 - 드레노어를 말하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와우’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블리자드에 따르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지난해 11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북미·유럽 지역에서는 출시 하루 만에 330만장 이상의 판매 기록을 달성했고, 모든 지역의 유료 가입자 수가 증가해 지난해 11월 기준으로 천만 명을 넘어섰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