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주말마다 레스토랑 50% 할인 혜택 제공하는 ‘찾아가자 T멤버십’ 이벤트

 

[아이티데일리] SK텔레콤(사장 장동현, 이하 SKT)은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멤버십 할인 한도를 상향한다. VIP 고객 및 가족 결합고객에게는 할인 한도 제약이 없는 ‘무한멤버십’이 제공된다. 가족 결합고객이 아닌 골드, 실버, 일반 고객에게는 기존 7만점, 5만점, 3만점에서 각각 10만점, 7만점, 5만점으로 상향된 할인 한도가 제공된다.

▲ T멤버십 등급별 할인 한도 변경표

또한 제휴처가 늘어난다. 파리바게뜨, 아웃백, 블고기브라더스, 스파게띠아, 할리스, 미니스톱 등이 신규 제휴처로 포함된다.

▲ T멤버십 주요 제휴사 및 할인 혜택

SKT는 멤버십 혜택 강화를 기념, 한시적으로 쿠폰 및 상향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찾아가자 T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월 1일부터 2월 17일까지 매일 1만 명의 T멤버십 고객에게 파리바게뜨 식빵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T멤버십 이용 후 발송되는 MMS 영수증을 통해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또한 1월 30일부터 2월 17일까지 미니스톱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17일 이후부터는 모바일 카드 기준 15% 할인 혜택 제공).

1월 28일부터 2월 17일까지는 오전에 할리스에서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는 T멤버십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1인 1일, 1회, 최대 10잔).

더불어 1월 24일(토)부터 2월 15일(일)까지 주말마다 3개 레스토랑 제휴처의 할인 혜택을 상향 제공한다. 해당 기간 토, 일요일에 스파게띠아를 찾는 T멤버십 고객에게는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토요일에 불고기브라더스를 찾는 고객, 일요일에 아웃백을 찾는 고객에게도 각각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할인받은 영수증 등을 사진으로 찍어 T멤버십 사이트 및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식사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찾아가자 T멤버십’ 프로모션 내용

한편, SKT 측은 실물 카드가 아닌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는 경우 더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일례로, 아웃백의 경우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쓰면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반면 실물 카드를 쓰면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모바일 멤버십 카드는 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즉시 발급받을 수 있다.

윤원영 SKT 마케팅부문장은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 위주로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