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 응원 위해 시티 컬렉션 및 아이콘 컬렉션 등 15% 할인 혜택

 

[아이티데일리] 인케이스코리아는 2015년 1월, 신년 및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다짐으로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Designed for you: Fresh start(디자인 포유:프레시 스타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인케이스 디자인 포유:프레시 스타트 프로모션은 신학기 시즌과 사회로의 첫 발걸음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인케이스 인기 컬렉션인 시티 컬렉션(City Collection)과 아이콘 컬렉션(ICON Collection)을 비롯한 백팩, 슬리브 제품군에 대해 15% 할인률을 제공한다.

인케이스의 모든 백팩과 슬리브는 편안한 착용감으로 데일리백으로 적합해 평상시 책, 노트 등 수납양이 많은 학생들에게 효율적 수납과 장시간 착용에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 직장인들에게는 노트북과 서류, 지갑 등 다양한 소지품의 체계적인 수납이 가능한 편리함을 제공하고, 인케이스 만의 특화된 가방 내부의 노트북 수납공간은 모두 인조 모피로 구성돼 스크래치로부터 디바이스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인케이스 디자인 포유:프레시 스타트 프로모션은 오는 2월 28일까지 약 40일간 진행되고, 인케이스코리아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및 애플 리셀러 샵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