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 눈높이 맞춰 거치 및 360도 회전 가능, 흡착판·접착제 없이 간편 설치

▲ 벨킨 차량용 스마트폰 액세서리 ‘벤트 마운트’

[아이티데일리] 한국벨킨(대표 김대원)은 2일 차량 내 스마트폰을 간편하게 거치해 핸즈프리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스마트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벨킨 벤트 마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벨킨 벤트 마운트는 차량용 스마트폰 액세서리로 스마트폰을 차량의 대시에 있는 통풍구에 흡착판이나 접착제 없이도 안전하고 손쉽게 부착하여 눈높이에 맞게 스마트폰 스크린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애플 아이폰 6, 아이폰 6 플러스뿐만 아니라 삼성 갤럭시, LG G 시리즈 스마트폰을 비롯해 대부분의 스마트폰과 호환해서 사용할 수 있고,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60도 회전이 가능해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가로 또는 세로로 회전하며 네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충전 및 음악 감상, 핸즈프리 통화 시에도 원하는 대로 회전해 이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품 뒷면에는 스마트폰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는 홀더가 있어 선 꼬임 없이 연결이 가능하다.

정윤경 한국벨킨 마케팅팀 부장은 “벨킨은 안전하고 빠르게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차량용 충전기와 이번에 출시한 차량용 거치대인 벤트 마운트에 이어 출퇴근, 드라이브, 오토캠핑, 여행 등 자동차로 다양한 라이프를 즐기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을 위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벨킨은 이번에 출시하는 프리미엄 차량용 거치대인 벤트 마운트 뿐만 아니라 차량 내에서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스마트 디바이스를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차량용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