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그램스쿨 동일 커리큘럼 및 강사진 교육 무료 수강 기회

 

[아이티데일리] 애플 전문 매장 프리스비는 오는 28일까지 전국 프리스비 매장에서 Mac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Mac(맥) 활용 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맥 활용 특강은 애플 교육기관 21그램스쿨과 함께 진행하며, 21그램스쿨에서 진행하던 유료 강의와 동일한 커리큘럼 및 강사진으로 구성된 교육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맥 활용 교육은 오는 3월 14일, 21일 각 50명씩 2차례에 걸쳐 4시간 동안 진행된다. 맥 구매 후 초대권을 소지한 고객에 한해서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프리스비는 이번 교육이 맥을 구매한 대학생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과 팁을 강연하기 위해 특별히 구성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기존 교육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맥 OS 기반 프로그램을 종합적으로 익히고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교육 내용에는 맥 OS 기초 사용법 및 대학생활에서 필요한 효율적인 레포트 작성 방법, 세련된 키노트 프리젠테이션 및 동영상 제작, 포토샵 사용법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전문 강사진이 직접 시연 및 교육에 참여한다.

김인경 프리스비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맥 활용 특강은 기존 맥 입문자를 위한 맥 정기 교육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며 “앞으로도 애플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체계적인 애플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스비는 오는 13일부터 오프라인 처음으로 에버노트 1년 프리미엄 이용권의 매장 판매를 시작한다. 이와 함께 프리스비는 홈페이지에서 오는 23일부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70명에게 ‘에버노트 활용 강의법’ 특강을 신청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도 신학기를 맞이해 오는 3월 28일까지 ‘신학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맥북 에어나 프로 레티나 기본 모델 구매시 12만원 상당의 액세서리 패키지 또는 10만원 상당의 이벤트 카드를 증정한다. 또 서비스 보증 기간을 최대 3년까지 연장할 수 있는 애플 케어 구매 시 최대 8만원 상당의 이벤트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