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아침 시의성, 화제성 따라 큐레이션된 콘텐츠 제공

▲ LG유플러스가 모바일 IPTV ‘U+HDTV’에서 매일 아침 최신 뉴스, 방송, SNS영상 등 화제의 비디오 콘텐츠를 알림을 통해 제공하는 ‘굿모닝 핫 비디오’ 서비스를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모바일 IPTV ‘U+HDTV’에서 매일 아침 최신 뉴스, 방송, SNS영상 등 화제의 비디오 콘텐츠를 알림을 통해 제공하는 ‘굿모닝 핫 비디오’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굿모닝 핫 비디오’ 서비스는 매일 아침 전날 또는 새벽의 뉴스와 드라마, 예능, 생활정보, 교양/교육 정보 프로그램의 방송 영상, SNS 상의 대박영상 등 화제의 비디오 콘텐츠를 큐레이션 해 푸시알림으로 제공하는 무료 비디오 서비스이다.

화제성, 실시간성, 적절성 등의 엄격한 기준으로 큐레이션 된 콘텐츠를 제공하며, 푸시알림을 통해 고객의 스마트폰으로 직접 찾아가 U+HD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고 빠르게 화제의 비디오 소식을 접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굿모닝 핫 비디오’와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 도입으로 향후 모바일 IPTV 서비스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것으로 전망했다.

문현일 LG유플러스 미디어사업팀장은 “온라인 및 SNS 상 화제 영상을 큐레이션 해 인기를 끌었던 ‘대박영상’ 서비스에 이어 ‘굿모닝 핫 비디오’는 유용한 동영상을 필요한 시간에 똑똑하게 알려주며 고객에게 찾아가는 서비스”라며, “소비자 사용패턴을 고려해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으로 ‘국내 최고 모바일 IPTV’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