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중 정식 출시 예정

 
[아이티데일리]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가 신작 PC온라인게임 ‘파이러츠:트레저헌터’(개발사 버추얼토이즈)의 사전 공개 테스트(Pre-OBT)를 17일 시작했다.

‘파이러츠:트레저헌터’는 실시간 전략, 3인칭 슈팅, AOS 등 여러 장르가 결합된 전략 액션 게임으로, 전장 곳곳에 배치된 다양한 무기와 이동수단을 활용하면서 최대 8대 8 팀전을 즐길 수 있다. 약 3주간 열리는 이번 Pre-OBT를 통해 최종 점검을 거쳐, 오는 4월 중 정식 출시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파이러츠:트레저헌터’ Pre-OBT의 모든 참가자들에게 ‘한정판 엠블럼’과 ‘트레저 룰렛 이용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 게임 종료 후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용자 중 2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 증정하고, 4월 5일까지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만화 ‘원피스’ 모형 장난감 및 ‘불꽃의 악마 갈루스 스킨’을 제공한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부장은 “이번 테스트에서 획득한 각종 아이템들은 곧장 이어질 4월 정식 서비스에서도 사용 가능한 만큼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한다”며, “Pre-OBT 기간 중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모든 부분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