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고객 안마시트 증정 및, 페이스북 후기 이벤트 시행

▲ TG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시행한다.

[아이티데일리] TG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의 ‘TG BIG Display’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안마시트’를 증정하고, 제품의 사용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 또는 커뮤니티에 남기면 경품을 증정하는 ‘5월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TG는 20일부터 27일까지 11번가 및 G마켓을 통해 ‘TG BIG Display’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홈메딕스 안마시트를 증정한다. 안마시트는 5월 초 일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사용 후기를 남기면 경품을 증정하는 ‘내가 바로 리뷰 킹’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TG BIG Display 사용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 또는 커뮤니티에 게재한 뒤, 해당 URL을 TG-Trust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등록된 사용 후기에 ‘좋아요’가 가장 많은 순으로 TG 노트북 N1502(1명), VIPS 10만원 외식상품권(3명), SSD 외장하드(5명)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한 리뷰에 재미있는 댓글을 남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베스트 오브 댓글’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역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댓글 순으로 TG 외장하드 1TB(1명), 휴대용 충전기, MS 키보드 마우스 세트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내가 바로 리뷰 킹’, ‘베스트 오브 댓글’ 이벤트 당첨자는 5월 18일 개별 페이스북 메시지로 발표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