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개월 이상 사용 고객 대상, 약정할인금 최대 40% 추가 할인 제공

▲ LG유플러스가 장기 가입자를 위해 기존 약정할인에 추가 할인을 더해주는 ‘LTE플러스 파워할인’ 서비스를 출시한다.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스마트폰을 18개월 이상 사용하는 장기 가입자를 위해 기존 약정할인에 추가 할인을 더해주는 ‘LTE플러스 파워할인’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LG유플러스 고객이 가입 후 18개월까지의 누적 납부액에 따라 40만 원 이상은 10%, 60만 원 이상은 20%, 75만 원 이상은 30%, 100만 원 이상은 40%까지 기존 약정할인 외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LTE 플러스 파워할인’에 가입하면 18개월까지는 LTE플러스 약정할인만 받고, 동일한 휴대폰을 지속 사용했을 시 19개월부터 30개월까지는 LTE플러스 파워할인을 추가로 중복해서 받을 수 있다.

이번 할인 프로그램은 4월 24일부터 7월 31일까지 신규가입 및 기기변경 시 LTE플러스 약정할인을 선택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LG유플러스 이종서 CRM담당은 “LG유플러스 가입자 중 18개월 이상 장기 가입자들에게 실질적인 요금 할인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LTE플러스 파워할인’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향후 기존 가입자들을 위한 추가 할인 혜택 외에 고객이 생활 속에서 느끼는 통신비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상품을 지속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