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영리 종사자들 위해 정재승 교수, 권민 대표, 한재선 CTO, 김용찬 교수 강연

▲ 다음세대재단이 비영리 IT 종사자를 위해 소규모 강연 프로그램 ‘체인지온닷(ChangeON Dot)’을 공개했다.

[아이티데일리] 다음세대재단(대표 방대욱)은 비영리 IT 종사자들을 위한 소규모 강연 프로그램 ‘체인지온닷(ChangeON Dot)’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체인지온닷’은 공익적 활동을 하는 비영리 종사자들이 전문가와 밀도 있는 대화, 만남을 통해 IT와 미디어에 대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생각을 더욱 깊이 나누고 변화의 기회를 갖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소규모 강연 프로그램이다.

비영리 종사자 및 비영리 활동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회 당 10명 미만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여신청 및 참가자간 소통은 지식 공유 플랫폼 ‘위즈돔’과 협력을 통해 이루어진다.

체인지온닷에 참여하는 연사들은 ‘비영리에 전하는 이야기’라는 대주제 안에서 자신들의 전문성과 인사이트를 함께 나눌 예정이다. 정재승 카이스트 바이오 및 뇌공학과 교수를 시작으로 권민 유니타스브랜드 대표, 한재선 퓨처플레이 CTO, 김용찬 연세대 언론홍보영상학부 교수 등이 비영리 활동가들을 만난다. 체인지온닷은 매회 새로운 만남으로 연중 지속될 예정이다.

방대욱 다음세대재단 대표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자 애쓰는 비영리 종사자들이 진실된 만남의 한 점(Dot)에서 시작되는 변화를 함께 상상해나가길 바란다”며 “다음세대재단은 체인지온닷을 통해 밀도있는 만남과 연결이 지속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체인지온닷을 통해 진행되는 모든 자료 및 소식은 다음세대재단 페이스북 팬페이지와 비영리 미디어 지식공유 허브인 체인지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