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다양한 카드사 및 은행서 카카오페이 제휴카드 출시 예정

▲ 다음카카오와 하나카드가 ‘카카오페이 하나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다음카카오(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는 하나카드(대표 정해붕)와 함께 ‘카카오페이 하나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제휴카드는 카카오페이만의 전용카드로 모든 가맹점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의 모바일/PC 환경은 물론 오프라인 결제까지 혜택의 범위가 넓어져 고객의 이용 편의가 더욱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카카오페이 하나체크카드’를 기점으로 다양한 카드사와 은행에서 카카오페이 제휴카드가 출시될 계획이다.

‘카카오페이 하나체크카드’는 하나카드 공식 모바일앱 또는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발급이 가능하며 카카오페이 모든 가맹점에서 7% 할인, 휴대폰 요금 3천원 캐시백, 주요 커피숍 5% 캐시백, 대중교통 5% 캐시백 등 일상생활은 물론 여가 활동에 유용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출시 기념으로 이용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우선 출시일인 6월 3일부터 발급 받은 ‘카카오페이 하나체크카드’를 카카오페이에 등록하면 선착순 3만 5천 명에게 베스킨라빈스 ‘더블쿠키샌드’를 증정한다. 또 6월 15일부터 30일까지는 등록된 ‘카카오페이 하나체크카드’로 카카오페이 가맹점에서 결제 시 기존 카드혜택 7%에 추가 7%의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 하나체크카드’는 모바일에서 6종, 오프라인에서 2종 (무지, 튜브) 중 선택, 발급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웹사이트 및 카카오페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