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커봇 데스크톱 3D프린터 및 스캐너 제품 성장 도모

 

[아이티데일리] 스트라타시스는 아시아태평양 시장 강화를 위해 자회사인 메이커봇의 아태지역본부를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메이커봇은 아태지역에서 견고한 입지를 구축한 스트라타시스의 인프라를 활용해 해당 지역 내에서 데스크탑 3D 프린터 및 스캐너의 잠재 수요를 확보하고 가능한 제품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 신설된 메이커봇의 아태 본부는 메이커봇의 기존 유통 및 리셀러 파트너 네트워크도 지속적으로 지원한다.

조나단 자글럼 메이커봇 CEO는 “아시아 지역은 데스크톱 3D 프린팅 산업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며 “스트라타시스의 아태 지역 내 전문성, 인프라 및 고객 관계를 바탕으로 메이커봇의 입지를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트라타시스는 아태지역 본사가 위치한 홍콩을 중심으로 서울, 부산(이상 한국), 상해, 북경, 선전(이상 중국), 도쿄, 오사카(이상 일본), 싱가포르, 방갈로르 (인도) 등 역내에 위치한 10개의 지사를 기반으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트라타시스의 아태 지사들은 메이커봇의 마케팅, 세일즈, 고객 지원 분야에 걸친 전반적인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쉬리 사 메이커봇 아태지역 본부 총괄은 “아태지역에 메이커봇의 3D 프린터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메이커봇과 스트라타시스는 양사의 종합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교육 및 전문분야 산업 군의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