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영한사전, 한영사전 등 탑재.... 효과적인 학습효과 기대


▲ 디지털 큐브는 11일 전자사전이 탑재된 아이스테이션 T43 DIC’제품을 출시했다.





디지털큐브(대표 손국일, 유연식)는 전자사전이 탑재된 ‘아이스테이션 T43 DIC’제품을 출시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아이스테이션 T43 DIC은 표제어 20만개, 어휘 46만개의 콘텐츠를 갖고 있는 YBM 올인 영한사전과 다양한 예문을 포함한 한영사전을 탑재했다. 또한 Chambers 21st century dictionary 영영사전과 고유어, 외래어, 고어까지 망라한 YBM Sisa대한민국 나라말 사전이 수록됐다.
이번제품은 단순히 사전탑재뿐만 아니라 학습기능도 갖추고 있다. 동영상이나 오디오 플레이어로 영화를 보면서 자막을 선택하면, 전자사전으로 바로 연결되어 빠르고 쉽게 단어를 검색할 수 있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디지털큐브의 손국일 대표는 “이번 제품은 본사의 e-러닝 정책의 일환으로 추가 개발되었다”며 ‘요즘 PMP 학습문화가 확대되고 있는 추세에 교육에 관심있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했다.
디지털큐브는 향후 아이스테이션 매니저, 다이내믹 멀티태스킹을 구현하고 SKT의 멜론과 KTF의 도시락 음원 서비스 등과도 연동 할 계획을 갖고 있다.
제품은 와인블랙과 펄화이트 2종류이며, 가격은 30GB와 40GB 각각 398,000원과 448,000원이다.
신은영 기자 epah@rfidjournalkorea.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