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살균제로 고객 집안 내 메르스 감염 경로 차단

▲ LG유플러스 홈서비스 기사들이 고객 가정을 방문, 장소나 가구, 가전제품 등을 살균 소독하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아이티데일리]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홈서비스 기사들이 고객 가정을 방문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나 가구, 가전제품 등을 살균 소독해주는 서비스를 시행중이라고 18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자사의 홈서비스 기사들이 식약청에서 승인한 살균제 ‘MD125’로 고객 집안 내 신발장, 거실 테이블, 문고리, 리모컨, 컴퓨터 등 메르스 감염이 예상되는 모든 경로에 대한 소독 작업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MD125는 미국환경청에 등재된 약품으로 박테리아 제거 효과가 있는 강력 살균제다. 신종플루, 조류독감, 슈퍼박테리아 박멸 등에 사용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8일 CR전략실장(부사장)을 반장으로 하는 ‘LG유플러스 메르스 대책반’을 구성, CR전략실을 비롯해 네트워크(NW), 서비스기획(SC), 서비스개발(SD), 인사, 법무 등이 참여해 메르스 사전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활동 중이다.

LG유플러스 고객인 박현정(40세) 씨는 “요즘 메르스 예방을 어떻게 해야할 지 몰라 막연했는데, 서비스도 설치해 주고 안전한 살균제로 집안 곳곳을 소독해 줘 정말 좋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