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요청 및 시장 수요 따라 웹스퀘어5 그리드 기능 별도 제품화

 
[아이티데일리] 인스웨이브시스템즈(대표 어세룡)는 비즈니스 업무 화면의 UI/UX구축 시 가장 많이 활용되고 있는 그리드(Grid) 컴포넌트를 별도로 제품화한 ‘웹스퀘어5 그리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측은 웹스퀘어5가 제공하는 다양한 컴포넌트 중 그리드 컴포넌트만을 구매하고자 하는 많은 고객의 요청과 시장의 수요에 따라 웹스퀘어5 그리드를 제품화했다고 설명했다.

웹스퀘어5의 그리드는 다양한 산업군에서 활용되며 여러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등 그 성능과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액티브X 기반의 그리드를 HTML5 웹 표준 그리드로 대체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각광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웹스퀘어5 그리드는 HTML5 웹 표준을 준수한 그리드 컴포넌트로 직관적이고 편리한 데이터 편집 기능을 제공한다.

다양한 데이터 표현이 가능한 설(Cell) 병합, 페이징 처리, 차트(Chart) 연계, 다중 정렬(Multi Sort), 트리(Tree) 형식의 데이터 조회, 데이터 필터링 등 기본 기능부터 고도화된 기능까지 복잡한 사용자 화면을 개발하는데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웹스퀘어5 그리드는 웹 표준을 준수하는 최신 브라우저는 물론 IE6,7,8과 같은 구형 브라우저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기존 사용자들이 구형 브라우저에서도 호환성을 유지하고 웹 표준을 이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