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원서비스, 부가서비스, 신뢰성 등 7개 평가 항목 합산 1위

▲ 위메프가 한국표준협회 선정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가서 소셜커머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아이티데일리]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2015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에서 2년 연속으로 소셜커머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KS-SQI 조사는 올해 3월부터 5월까지 서울을 비롯한 전국 5대 도시 거주자 중 소셜커머스를 이용해본 경험이 있는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개별 면접조사와 인터넷 패널조사 등을 통해 진행됐다.

이번 평가에서 위메프는 본원서비스, 부가서비스, 신뢰성, 친절성, 적극지원성, 접근용이성, 물리적 환경 등 7가지 부문의 서비스 품질 평가에서 67.2점을 받아 1위를 차지했다. 쿠팡은 65.4점, 티몬은 64.4점을 기록했다.

박유진 위메프 기업소통부문 디렉터는 “2년 연속으로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 1위를 받았다는 영광보다, 지금보다 더 울림이 진한 ‘고객 감동’을 실현해야 한다는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꼼꼼하고 사려 깊은 대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위메프 전임직원 모두 각별한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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