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튜어스프로 구매 고객 오토데스크 스케치북 프로 1년 멤버십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와콤 전세계 창작자들을 대상으로 ‘Create more’ 프로모션 캠페인을 실시한다.

[아이티데일리]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전 세계 창작자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프로모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크리에이트 모어(Create more)’라는 이름으로,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등 다양한 창작 분야의 전문가와 애호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크리에이트 모어 캠페인 웹사이트에는 창작 활동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정보 및 각종 툴이 제공된다. 전 세계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제작한 무료 튜토리얼 전자책(eBook)을 포함해, 작가가 실제 사용하는 브러시 세트 등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한 고품질의 다양한 콘텐츠들이 포함돼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인튜어스프로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오토데스크 스케치북 프로 1년 멤버십 ▲린다닷컴 온라인 동영상 튜토리얼 30일 멤버십 ▲on1의 사진 편집 무료 SW 퍼팩트 이펙트 9 프리미엄(Perfect Effects 9 Premium) 등 추가 무료 혜택이 주어진다. 제품 구매 후 온라인 제품 등록을 하면, 다양한 혜택을 확인하고 직접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크리에이트 모어 캠페인에는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11명의 아티스트들이 함께 참여했다. 동영상 튜토리얼 및 전자책을 통해 작업의 팁과 비법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작업 시 사용하는 브러시 세트 및 태블릿 설정과 같은 유용한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11명의 아티스트에는 다수의 수상 경력이 있는 런던의 일러스트레이터 미스 레드(Miss Led), 캐나다의 비쥬얼 엔지니어이자 사진가인 벤폰웡(Ben von Wong), 일본의 콜라주 아티스트인 코지 요다(Koji Yoda), 독일의 모션 디자이너 로버트 흐라니스키(Robert Hranitzky), 그리고 리투아니아의 포토그래피 및 일러스트레이션 전문가 나탈리에 샤우(Natalie Shau) 등이 포함됐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