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롭게 발표된 아크서브 파트너 프로그램은 간단하고, 유연하며, 파트너 등급별 혜택과 지원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파트너는 플래티넘, 골드, 실버 등 3등급으로 구분되며 파트너 프로그램에는 ▲파트너 등급에 따른 제품할인율을 포함한 데모프로그램 ▲딜 등록을 통한 추가 할인 지원 ▲프리세일즈 및 영업을 위한 무상 온라인교육 ▲리드 발굴을 위한 마케팅 지원프로그램 등의 인센티브 내용이 포함돼 있다.
유준철 아크서브 코리아 지사장은 “아크서브 파트너 프로그램은 100% 채널 중심으로 운영되며 파트너사와 협업을 강화할 수 있도록 여러 측면에서 혜택과 지원이 제공되는 것이 큰 차별점이다” 라고 주장했다. 그는 이어 “아크서브는 전세계적으로 채널을 통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모델을 정착시켜 왔으며 그 성과 또한 이미 입증됐다. 국내에서도 이러한 비즈니스 모델을 도입해 신규 파트너 확장은 물론 기존 파트너사에게 궁극적으로 새로운 비즈니스기회를 더 많이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파트너 프로그램은 아크서브 파트너 포털(https://partners.arcserve.com)에서 간단한 등록 절차만으로 가입할 수 있다.
김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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