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S 및 RMS 국내 사업 강화


▲ 에스넷시스템과 맥아피의 총판체결식 사진(중앙 왼쪽 에스넷시스템 정광헌 사장과 오른쪽 한국맥아피 손형만 사장)





한국맥아피(대표 손형만, www.mcafee.com/kr)는 최근 에스넷시스템(대표 정광헌, www.snetsystems.co.kr)과 IPS 및 RMS 국내 사업을 위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에스넷시스템은 맥아피의 IPS제품인 인트루쉴드와 위험관리솔루션(RMS)인 파운드스톤 엔터프라이즈(이하 파운드스톤)를 국내 시장에 공급하게 됐다.
맥아피는 특히 이번 총판 계약으로 RMS 시장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맥아피 RMS 솔루션인 파운드스톤은, IT 자산의 취약점을 점검 및 계량화하고 교정 워크플로우(Workflow)를 제공함으로써 기업 내 모든 취약점에 능동적으로 대처가 가능한 어플라이언스 제품이다. 특히 향상된 문제 해결 트랙킹과 리포팅 기능을 갖추고 있어 기업 내 보안위협에 대한 점검부터 구체적인 대응방안까지 제시해 준다. 이 밖에도 무선 네트워크는 물론 윈도우, 웹 애플리케이션 등의 취약점을 분석해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보안 관리를 지원한다.
에스넷시스템 솔루션사업부의 고호진 이사는 "최근 컴플라이언스 이슈와 맞물려 보안 위협 요소들을 사전에 발견해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위험관리시스템(RMS)에 대한필요성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앞으로 맥아피의 파운드스톤을 통해 보안 위협으로부터 고객의 주요 자산을 사전에 보호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함으로써 고객의 요구에 맞는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국맥아피는 현재 IPS 국내 사업을 위해 안랩코코넛, 초록에스티, 코오롱베니트, 에스넷시스템과 또 RMS 사업을 위해 초록에스티, 피지피넷,코오롱베니트, 한매기술, 에스넷시스템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김정은 기자 jekim@rfidjournalkorea.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