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웜 탐지 등 PC상태 점검 후 보안 상태 개선위한 방법 및 제품 제시

시만텍코리아(대표 윤문석, www.symantec.co.kr)는 쉽고 편리한 PC 보안 점검 및 치료를 위해 자사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시만텍 보안 점검(Symantec Security Check)’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설연휴에는 특히 다양한 사용자들이 PC를 공유하게 되는 만큼 보안 위협에 노출될 가능성이 더욱 높아지게 되므로 만약의 상황에 대비해 반드시 보안 점검을 해야한다는 게 시만텍의 설명이다.
시만텍 보안 점검 서비스는 세계 180여 개국에 설치된 4만여 개의 보안 센서로부터 수집된 시만텍 보안 연구소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바이러스, 웜, 스파이웨어 탐지는 물론 현재 사용하고 있는 PC가 해커, 윈도우 취약점과 같은 온라인 위협에 취약한 상태는 아닌지 즉시 점검해준다. 단순한 탐지뿐만이 아니라 결과를 분석하고 보안 상태 개선을 위한 방법과 적합한 제품에 대한 정보까지 알려준다.
본 서비스는 시만텍 제품 사용자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시만텍 고객 서비스 웹사이트 http://www.symantec.com/ko/kr/home_homeoffice/support/index_virus.jsp에서 제공받을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kim@rfidjournalkorea.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