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콘텐츠로 풍부한 즐길거리 제공

▲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기사 for Kakao’를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기사 for Kakao’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게임은 210개의 스토리 던전 및 120개 라운드에 도전하는 ‘혼돈의요새’, PvP 콘텐츠인 ‘영웅대전’, 지정된 시간 내 최대한 많은 적을 처치하는 ‘군단의역습’, 전투를 돕는 총 319명의 ‘동료’ 등 풍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10월과 11월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으로, 유저들에게 콘텐츠 부족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지속적으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아이덴티티모바일은 ‘강철의기사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8일부터 10월 5일까지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며, 기간 내 출석한 일자에 따라 ‘6성 무기’ 및 ‘6성 방어구’, ‘보석’, ‘동맹 동료’, ‘활력’ 등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최초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보석 100개’와 ‘활력 100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경석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PM은 “보다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강철의기사 for Kakao’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신규 유저들이 게임을 더 쉽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