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디펜스 장르, 장수·펫 등 귀여운 캐릭터와 현대식 콩트 개그 구성

▲ 뉴에프오는 ‘삼국지디펜스 for Kakao’를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티데일리] 뉴에프오(대표 이호열)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디디디게임(대표 이종하)이 개발한 ‘삼국지디펜스 for Kakao(이하 삼국지디펜스)’를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삼국지디펜스’는 삼국지 스토리를 기반으로 삼국시대의 유비가 돼 천하를 제패한다는 세계관을 가진 모바일 디펜스 게임으로, 기존의 디펜스 류의 게임에 장수 육성과 펫 시스템, 장수 대전 등의 RPG 요소를 더했다.

또한 무거울 수 있는 삼국지 스토리를 귀여운 장수 캐릭터와 현대식 콩트 대화, 유머로 풀어내 ‘삼국지디펜스’만의 개그로 승화시켜 유저들이 더욱 가볍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삼국지디펜스’는 정통 디펜스 게임으로 성으로 돌진해오는 적 무장과 연속으로 나오는 병사들을 저지하기 위해 성곽 위에 있는 주군을 직접 조작해 활을 쏘고 육성한 장수를 내보내 전투를 벌인다. 이때 다양한 장수들과 병사, 공성탑, 투석기, 충차 등 등장하는 유닛들을 막아내는 긴장감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호열 뉴에프오 대표는 “현재 RPG가 주를 이루고 있는 게임 시장임에도 많은 유저들이 ‘삼국지디펜스’를 즐겨주심에 감사를 드린다”라며 “더욱 많은 유저들이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네이버 앱스토어에도 출시했으니 더욱 많은 관심과 의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