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소닉붐 홈 경기 종료 후 월 1회 최신 영화 상영…영화관 수준 영상·음향 시스템 구축

▲ KT가 자사 농구단 ‘kt 소닉붐’ 홈 경기 관람객들에게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차원으로 본 경기 종료 후 경기장에서 최신 영화를 상영하는 ‘기가 무비 패스티벌’을 시행한다.

[아이티데일리] KT는 자사 농구단 ‘kt 소닉붐’ 홈 경기 종료 후, 경기장에서 최신 영화를 상영하는 ‘기가  무비 패스티벌(Fast+Festival)’을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기가 무비 패스티벌’은 10월 25일 일요일 경기를 첫 시작으로 시즌 종료 때까지 매월 1회 주말 홈 경기일에 진행된다. KT는 스포츠와 영화를 결합한 ‘스포시네마(Sports + Cinema)’를 KT만의 새로운 경기 관람 트렌드로 만들어갈 방침이다.

KT는 대중이 선호하는 최신 대작을 중심으로 상영작을 선정할 계획이며, 상영작 정보는 22일 이후 올레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다. 또한 영화관 수준의 관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별도의 영상·음향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기가 무비 패스티벌’ 당일 구내매점에서 음료를 구입하는 선착순 500명에게는 팝콘을 무료로 선사한다.

한편, KT는 지난 13일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가 열렸던 서울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기가 속도 체험과 방송인 박명수의 EDM 디제잉 이벤트를 곁들인 ‘기가 인터넷 패스티벌’로 스포츠와 문화 콘텐츠를 결합한 팬 마케팅을 선보인 바 있다.

신훈주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상무는 “20대와 30대 젊은 농구 팬들이 새로운 관람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즐거운 혜택을 선사하는 KT의 ‘패스티벌’ 스포츠 마케팅을 앞으로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