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오지 않을 것 같던 가을도 거의 벌써 반이 지나가고 있다. 하얀 눈과 따듯한 크리스마스를 기대하며 손꼽아 기다리는 이들이 있지만, 이런 이들과 반대로 겨울이 오기를 불안해 하는 이들이 있다. 겨울은 강한 칼 바람과 기온이 떨어지는 영하 날씨로 피부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기 때문이다.

특히나 겨울에 취약할 수 밖에 없는 건조하기 쉬운 피부! 겨울이라고 자외선 생각은 전혀 하지 않는 게 어쩌면 당연할 수 있다. 그런 잘못된 생각 때문에 자외선을 고려하지 않은 사람들이 자주 찾는다는 제품이 있다는데, 자외선으로 생기는 기미와 주근깨, 기미치료에 효과가 좋다고 소문난 장희빈미안법이다.

지난 여름, 썬크림을 발랐음에도 불구하고 얼굴 눈밑기미와 주근깨가 심해진 서모씨. 느즈막히 피부관리에 앞장 선 서모씨는 아는 지인으로부터 천연팩을 소개 받았는데, ‘장희빈미안법’ 이라는 보염서 제품으로 기미치료와 주근깨제거뿐 아니라 미백기능과 잡티제거에 큰 도움을 주어 3~40대 주부들에겐 이미 인기몰이 중이다.

한방약재로 이루어진 ‘장희빈미안법’은 12가지 성분으로 기미잡티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고, 이 ‘장희빈미안법’은 2가지 종류로 민감용과 일반용으로 나뉘어진다.
일반용 : ( 감초, 녹두, 흑축, 백복령, 살구씨, 연근, 백강잠, 진주, 팥, 토사자, 율무, 미강)
민감용 : ( 감초, 녹두, 구기자, 백복령, 민들레, 백강잠, 보리, 메밀, 율무 )
일반 피부와 민감한 피부를 고려해서 나눠진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은 고객들의 선택에 폭을 넓혀주어 보염서(www.boyeomseo.com) 제품의 장점 중 하나이다.

그 밖에도 여드름빨리없애는법과 여드름흉터제거에 도움 주는 장녹수미안법이 있고 모공축소와 주름개선을 위한 숙빈최씨미안법, 보습과 건성피부를 관리해주는 수로부인미안법으로 눈밑기미주근깨제거를 제외한 그 외 제품들로 다양성을 보여주고 있다.

또 보염서에서 천연팩을 제외하고 100% 수제로 만들어진다는 천연비누를 선보이고 있는데, 이 천연비누도 얼굴기미잡티, 트러블, 모공, 보습 비누로 구분되어 있으며 보염서 사이트에서는 천연비누를 소개하는 글과 함께 “ 보염서 수제 천연비누는 저희들의 직원, 가족 모두가 사용하고 있다. “ 라는 문구로 제품에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10월 달 행사 사은품으로 나누어 준 기미주근깨치료와 함께 사용하는 미강오일도 고객들의 호감을 높이 사는 계기가 되어 ‘장희빈미안법’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보염서측 관계자는 “ 많은 관심을 주시니 너무 감사할 따름이다.”, “’장희빈미안법’으로 많은 30~40대 여성들의 기미없애는방법의 고민이 해결되었으면 한다. ”며 앞으로도 꾸준히 연구하여 더욱 효과적인 제품을 출시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자료출처 = 장희빈미안법 판매처 보염서 (070-7558-7007)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