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요즘 창업시장에서 뜨거운 창업아이템으로 부상한 '베이글'과 ‘크림치즈’가 화제인 가운데 블로그, 인스타그램, 테이스트로드 방송등 소문으로만 벌써부터 최고의 베이글 맛집이란 말과함께 삼둥이 베이글, 송도 베이글 등으로 뜨고 있는 ‘뉴욕 베이글’이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창업시장이 전반적으로 침체된 시점에서 뉴욕베이글의 인기는 단연 눈에 띈다.
새로운 카페창업, 디져트창업, 디져트카페창업등의 포화된 시장속에 커피창업의 새로운 아이템인 것은 당연한 일. 이미 카페베네 베이글이나 기타 업체들이 나오고 있지만 고객이 인정한 베이글 맛집으로는 뉴욕베이글과 퀸즈 베이글이 단연 원톱의 명성을 내고 있다.

이와 함께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한 ‘뉴욕베이글’은 인천 송도점, 청라점 오픈과 함께 구월로데오점 부천중동점, 광교점 , 세종시점, 포항점등의 오픈 계획과 문의 쇄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뉴욕전통의 베이글 맛을 선보이는 뉴욕베이글은 ‘매장에서 직접 만든다’는 슬로건에 맞게 다채로운 베이글과 크림치즈를 소비자 취향에 따라 메뉴를 선택가능하게 하여 20~30대 여성 고객층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베이글’은 커피 한 잔과 함께 즐기기 부담이 없고 아침과 늦은 오후 타임 식사대용식으로도 적합한데다가 사계절 내내 수요가 많아 연중 고른 매출이 일어난다는 장점이 있는 아이템으로 뉴욕베이글 관계자는 “베이글카페 시장속에 고객분들의 많은 칭찬과 격려등의 많은 목소리는 더욱 맛있는 베이글을 만들어 달라는 답으로 듣고 있다. 우리는 기존 커피전문점, 디저트전문점 사이에서 커피와 음료와 함께 뉴욕 전통의 수제베이글과 수제 크림치즈를 맛 볼 수 있다. 더욱 노력하고 맛있는 베이글로 고객분들에게 답하려 하고있다"고 전했다.

한편 뉴욕베이글은 인천송도점, 청라점, 구월로데오점, 부천중동점 오픈에 이어 광교점, 포항점,세종시점 등 오픈 예정 중이다. 디져트 카페시장의 새로운 페러다임인 ‘뉴욕 베이글’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newyorkbagel.co.kr) 또는 전화(032-884-4785)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