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전세난에 집값이 오름세로 상승되면서 아파트의 가격도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추세이다. 저금리의 기조와 전세난에 전세매물 품귀현상이 계속되고 있어 세입자들은 이번 기회에 내 집 마련을 계획하고 있으며 비싼 아파트보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신축빌라에 눈을 돌리고 있다. 신축빌라의 경우 에전의 어둡고 칙칙하다는 이미지를 버리고 경제적인 분양가와 아파트에 버금가는 구조와 주거환경으로 거듭나면서 새로운 주거공간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신축빌라의 저렴한 실입주금과 분양가는 여유자금이 많지 않은 젊은 층에 더욱 인기를 끌고 있으며 취향대로 인테리어가 가능하고 자유로운 공간의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요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는 복층빌라의 경우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놀이방, 테라스에서는 홈캠핑, 독립적인 작업실이나 공부방으로 활용될 수 있어 더욱 각광을 받고 있다

이에 우후죽순으로 신축빌라가 건축되면서 어떻게 하면 나와 내 가족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좋은 신축빌라를 찾을 수 있을까에 대한 세입자들에 대한 숙제가 더욱 커졌다. 오랜 경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1000건이 넘는 회원들의 진실된 후기와 유용한 신축빌라정보가 축적된 신축빌라분양카페 “빌라를연구하는사람들 (http://cafe.naver.com/daesungokvilla) (이하 빌연사)”의 이충훈 연구소장은 "불법적인 부분과 하자의 유무를 파악하는 것은 신축빌라를 전문으로 연구하는 신축빌라 전문가의 도움이 강력히 필요하다.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이들의 금전적인 상황과 원하는 위치, 조건등을 파악하여 최적의 신축빌라를 선정하고 빌라투어를 이용하여 내 집 선택에 대한 조언과 함께 계약부터 입주까지 정확하고 안전하게 책임지고 내 집 마련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주는 업체와 함께 내 집 마련을 도모해야 한다."라고 강조한다.

한편 빌연사는 신축빌라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기관으로 최근 중개수수료를 전혀 받지 않는 “빌라투어”라는 상품을 최초로 개발하여 특허출원을 한 바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빌라투어란 신축빌라 매매를 계획하고 있는 매수자들에게 특별전담 플래너가 배치되어 무료로 “매수자의 재정상황과 대출, 선호하는 지역, 원하는 조건 등을 종합하여 최적의 빌라를 선정해 주는 관리시스템”으로 내 집 마련을 위한 맞춤형 종합관리시스템이다.

네이버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 카페에서는 신축빌라의 최신 정보와 하자와 사기당하지 않고 후회 없는 내 집 마련에 대한 방법, 대출에 대한 재테크방법을 소개함으로써 신축빌라로 내집 마련을 준비하는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신축빌라 정보카페이다. 특히 빌연사 이충훈소장의 오랜 신축빌라 매매 노하우를 집성한 "실수하지 않고 내 집 마련하는 7가지 비법“을 무료로 배포하여 내 집 마련을 계획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빌연사의 신축빌라매매 추천지역은 서울시(강남구, 서초구, 은평구, 강서우, 구로구, 양천구, 관악구, 동작구, 금천구, 중랑구, 강동구, 도봉구, 마포구, 성북구, 서대문구, 광진구)와 인천시(부평구, 연수구, 계양구, 남동구, 남구, 동구, 중구), 경기도(부천시, 일산, 파주시, 시흥시, 수원시, 성남시, 용인시, 광주시, 화성시, 안양시, 고양시, 광명시, 구리시, 의정부시, 동두천시, 남양주시) 지역등의 신축빌라현황, 분양가 및 실입주금 데이타베이스시스템을 구축하고 신축빌라 매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한 실시간 1:1 무료 맞춤 서비스로 각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