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잘자는게 건강입니다”

미건몰에서는 숙면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늘어남에따라, 본사의 릴렉스베개를 추천하고 널리 알릴것이라고 밝혔다.

겨울의 문턱에서 건강에 관심이 쏠리면서 홍삼 등의 보양식뿐만 아니라, 침구류에 이르기까지 누리꾼들의 검색이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이유다.

특히, ‘릴렉스베개’는 각종언론에 소개되면서 건강에 대한 첫걸음이 ‘숙면’이라는 저변의식확대와 더불어 이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건강전문 쇼핑‘미건몰’이 반갑다는 평이다.

양현옥(수원거주,은행원)은 “자기관리를 하는 편인데도 요즘따라 몸이 찌뿌등한 것을 느낍니다”면서, “수면에 여유롭지 못한 것같아 우선 ‘베개’부터 바꿀 계획인데 ‘릴렉스베개’의 기술서를 보니 숙면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처럼 온라인 구매가 활발해짐에 따라 충성고객에 대한 진솔한 사용후기를 모아 대대적인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다는 게 미건몰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미건몰을 운영하는 미건헬시스의 모기업 미건의료기 이재화대표는 “미건의료기가 널리 사랑받을 수 있는 까닭은 오직 고객의 ‘건강’만을 생각하기 때문입니다”면서, “전자파 걱정없는 돌침대를 비롯 건강한 수면의 첫걸음 ‘릴렉스 베개’을 주변지인분들게 선물해 보실 것을 제안드립니다”고 말했다.

미건의료기 ‘릴렉스베개’는 건강한 수면자세를 유지해 주고, 의료기기에서 사용되는 천연옥의 지압을 통해 불면증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깊은 수면을 유도하여 아침에 일어나면 스트레스가 말끔히 사라져 상쾌한 기분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다.

서울경제TV 조영구의 트렌드 핫이슈방송에서 이재화 대표는 “릴렉스베개는 잠자기 전 목부분을 자극해 줌으로써 피로를 풀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든다”면서, “의료기기회사에서 건강한 숙면을 위해 만든 건강용품”임을 강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릴렉스베개를 통하여 목은 c자형을 유지하고 척추는 일직선상을 바르게 유지해 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으로 부각되었다. 또한 거북목은 물론 일자목까지 방지할 수 있다고 방송에서 밝혔다.

미건의료기 ‘릴렉스베개’는 ▲건강한 수면을 지켜주는 의료기기 전문업체에서 만들었다는 점 ▲ 수면시 가장 편안한 자세로 유지해 건강한 숙면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는 점 ▲ 목을 C-curve로 유지해 준다는 점 ▲천연옥을 이용한 지압봉을 통한 지압이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는 점 ▲땀이 잘 배지 않는 방수원단 내피와 흡한속건 작용이 뛰어난 베개커버로 청결을 유지해 준다는 점 등이 인기상품으로 추천되는 이유다.

또한, 천연옥은 고품질의 원석을 6차례의 가공을 거쳐 만들어지고, 릴렉스베개에 장착되어 목주변을 지압함으로써 건강한 숙면에 도움을 준다는 점들이 결국, 이윤을 남기기보다는 사람의 건강을 생각한다는 기업정신이 소비자들에게 강한 신뢰로 다가온다는 점이 인기상품의 추천이유라는 게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구입문의는 미건몰(www.migunmall.com) 또는 고객만족센터(1800-7509)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