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10월 17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5 제2회 코리아美페스티벌’에 한국문예 뷰티스쿨(메이크업학과, 헤어디자인학과, 피부미용과, 애완미용학과) 학생이 참가해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코리아美페스티벌은 ‘제13회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의 부대 행사로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가 주최하고 있는 뷰티 경진대회다.

이번 대회는 메이크업, 헤어, 네일 총 3가지 부문으로 나눠 진행되었으며 한국문예 뷰티스쿨(메이크업학과, 헤어디자인학과, 피부미용과, 애완미용학과)의 2학년 학생 3명이 출전해 환타지메이크업 부문에서 박종희 학생이 대상을 수상했으며 동일부문 김윤지 학생이 동상을, 특수분장부문에 윤은혜 학생이 은상을 수상하는 등 모두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쾌거를 이뤘다.

한국문예 뷰티스쿨(메이크업학과, 헤어디자인학과, 피부미용과, 애완미용학과)은 평소 학교에서 현장감 있는 실습을 진행하고 방학기간 중 전공심화학기를 운영해 현장에서 배우는 실습, 즉 3+2제도를 통해 배우게 된다.

국내외의 연예인 및 전문직업 종사자들이 다수 애용하는 제니하우스, 토니&가이, 아이리움 등 프리미엄샵과 산학협력을 통한 취업 지원은 뷰티스쿨(메이크업학과, 헤어디자인학과, 피부미용과, 애완미용학과) 학생들의 취업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한국문예 뷰티스쿨(메이크업학과, 헤어디자인학과, 피부미용과, 애완미용학과)은 학교 홈페이지(www.koreacna.or.kr)에서 원서 접수를 받고 있다. PC와 모바일 모두 접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