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까지 ‘클립’ 앱 및 올레닷컴 통해 응모 가능

▲ KT가 ‘폰다이어리 X 클립’을 고객 1만 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KT(회장 황창규)는 ‘2016 Phone-Diary x CLiP(이하 폰다이어리)’을 ‘클립’ 이용자 1만 명에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폰다이어리’는 다이어리의 앞면을 접으면 휴대폰을 거치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다이어리 표지 색상은 골드와 레드, 다크그레이, 실버로 4가지다.

‘폰다이어리’는 두 손이 자유롭게 휴대폰 사용이 가능한 우산 '폰브렐라'에 이어 KT가 내놓은 디자인 상품이다. ‘폰브렐라’는 올 여름 장마철에 등장해 독특한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폰다이어리’ 경품 응모방법은 오는 30일까지 ‘클립’ 앱이나 올레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12월 1주차부터 다양한 색상의 다이어리가 랜덤 발송된다. 이번 행사는 KT를 포함한 모든 통신사 이용자가 응모 가능하다.

KT 마케팅부문 윤혜정 서비스개발본부장은 “클립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폰다이어리’와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기획했다”며, “클립 이용자들이 신용카드, 멤버십, 쿠폰 혜택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T는 넷마블과 손잡고, 모바일 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제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8일까지 행사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매일 200명에게 2만 5,000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수정’을 증정한다. ‘클립’ 앱 또는, 이벤트 페이지(http://olleh.com/subf)에서 당첨여부를 확인 할 수 있고 모든 응모자에게 ‘위메프 2000원 캐시’와 ‘지니 100곡 이용권’, ‘GS 25시 할인 쿠폰팩’ 이용 기회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