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기미잡티 때문에 하루하루가 고민인 사람이라면 남들도 다한다는 기미치료에 관심이 없을 수 없다. 특히, 지난 여름에 열심히 외출을 했던 사람이라면 자외선에 노출되었을 가능성이 많고, 바쁜 일상 속에서 피부관리라는 것을 모르고 시간을 보냈다면 피부를 혹사시켰을 가능성이 매우 큰 경우가 된다.

한방 천연팩 전문기업인 ‘보염서(www.boyeomseo.com)’가 기미치료에 좋은 ‘장희빈미안법’을 내놓은 이유도 바로 이러한 고민을 가진 사람들의 걱정거리를 덜어주기 위해서다. 여름철 피부관리에 실패하고, 출산후 피부관리에 소홀해서 더 이상 걷잡을 수 없이 변해버린 피부의 질을 되살리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는 ‘장희빈미안법’은 기미와 잡티에 타겟을 잡고 있다.

전체 여성중의 약 59%가 기미잡티에 고민이 있다고 하는데, 정작 기미치료에는 피부과 시술 의존가 높고 효과에 만족하지 못한 여성들이 다른 방법을 찾지 못해 애를 태우고 있는 실정이다. 실제로 ‘장희빈미안법’을 구매하려는 소비자 중, 피부과 시술과 병행하여 ‘장희빈미안법’ 사용유무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장희빈미안법’은 無화학성분, 無방부제로 100% 천연재료로 만들어져 있는데, 조선시대 피부관리관청인 보염서(補艶署)에 기록된 ‘장희빈(장옥정)’의 피부관리법을 기본으로 현대인에 맞게 재해석된 것이다. 예로부터 여성이라면 피부에 관심이 많았을 정도로 고운 피부는 많은 여성의 로망이다. 기미치료를 위해서는 피부관리법도 중요하지만, 먹는 식생활도 개선해야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피부관리에 관한 각종 정보들은 보염서가 직접 운영하는 SNS(www.skintipoff.com)를 통해 공유되고 있으니 참고하여 ‘장희빈미안법’을 병행하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