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아름다운 필리핀 세부의 모습을 한 눈에 즐길 수 있는 세부최고의 여행상품 '필리핀 세부 경비행기투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필리핀 세부 경비행기투어를 운영 중인 '디스커버리 플라잉 투어(http://www.discoveryflying.co.kr)는 지난 2004년 2월 첫 발을 내딛은 이래 단 한 차례 사고 없이 필리핀 세부의 아름다운 모습을 생생히 전달해주어 관광객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디스커버리 플라잉 투어의 필리핀 세부 경비행기투어는 탁월한 기술력을 갖춘 비행사의 노하우 아래 실시되어 안전과 최상의 서비스, 두 가지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다. 필리핀 세부 경비행기투어는 비행기를 타고 떠나는 하늘에서의 황홀한 체험을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 상품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디스커버리 플라잉 투어 관계자는 "필리핀 세부 경비행기투어를 운영하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갖춤과 동시에 무사고 경력을 통해 신뢰까지 얻고 있다."면서 "또한 필리핀 세부 경비행기투어를 저렴한 비용으로 선보며 비쌀 것이라는 기존의 선입견을 걷어내는데 일조하고 있다."고 전했다.

필리핀 세부 경비행기투어는 필리핀 막탄세부국제공항에서 출발한다. 이후 UN에서 지정한 세계 조류보호구역인 올랑고우섬, 멋진 고래 형상을 하고 있는 까불란섬, 아름다운 하트 모양의 산호섬, 보홀의 대표얼굴인 초콜릿동산, 썰 물때에는 모세의 기적이 일어나는 과우민섬, 지구의 허파 역할과 물고기들의 편안한 휴식처가 되는 망고로브 나무 숲, 막탄 해안선 전경, 날루수안섬, 힐루뚱안섬 등을 거치게 된다.

디스커버리 플라잉 투어의 필리핀 세부 경비행기투어는 매월 300회 이상의 경이적인 비행 횟수를 기록하는 등 베테랑 입지를 다지고 있다. 실제로 디스커버리 플라잉 투어는 필리핀 세부 경비행기투어를 보다 더 특별한 관광 코스로 발전시키기 위해 여러 컨텐츠를 개발 중에 있다.

디스커버리 플라잉 투어 관계자는 "필리핀 세부 경비행기투어는 세부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편안하고 알차게 볼 수 있는 경비행기투어"라며 "보다 더 안전하게, 보다 더 즐거운 관광이 될 수 있도록 장인 정신을 담아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필리핀 세부 경비행기투어 관광 문의는 전화(070-4138-2210)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