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정일우와 진세연이 주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한중 합작 웹드라마 ‘고품격 짝사랑’이 오는 14일 중국 소후닷컴과 소후 TV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공개 되면서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은 진세연의 홈케어 뷰티 제품 셀라피가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 제작사 김종학 프로덕션과 중국대형포털사이트 소후닷컴이 공동 제작하는 웹드라마로, 까도남 CEO 최세훈(정일우 분)과 오대산 산골 처녀 유이령(진세연 분)의 로맨스를 그릴 예정이다.

드라마는 중국 소후닷컴과 수후 TV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14일에는 1~2회 연속 공개, 이후에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12시에 한 편씩 공개된다.

이번 고품격 짝사랑의 주연배우 진세연은 최근 뷰티 브랜드 셀라피의 메인모델로 활약하면서 더욱 주목을 받았다. 특히 홈케어 뷰티 제품으로 셀라피를 활용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최근 출연하는 드라마함께 셀라피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진세연이 활용하는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라피는 피부세포의 근본적인 원인을 개선할 수 있는 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다.

지금까지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올인원 수분라인, 미백케어를 담당하는 아기토닝라인, 수분·미백·주름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 저스트 올 라인, 눈가 영양에 효과적인 아이크림, 건조한 겨울철 필수품인 마스크 팩 등 구성이 다양하다.

한편,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라피 구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셀라피 홈페이지(www.Cellap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