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에듀프로가 2016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위한 ‘0원 평생합격반’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어 수험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에듀프로의 ‘0원 평생합격반’은 합격만 하면 수강생에게 기간에 제한없이 수강료 100%를 전액 환급해 주는 이벤트다.

수강료 89만원이 공제금액 1원 없이 전액 현금으로 환급해 주고 합격할 때까지 추가 수강료는 0원으로 진행되며 최신 입문서 2권, 기본서 6권, 문제집 6권 요약집2권으로 구성된 전 과정 교재 총 16권이 모두 제공되는 것이 에듀프로 ‘0원 평생합격반’의 특징이다. 이와 함께 업계 최다 과목별 3인 교수진이 준비하고 있어 신뢰도를 높혔다.

이와 관련해 에듀프로 관계자는 “‘0원 평생합격반’은 기존에 진행하고 있는 평생합격 보장반과 100% 환급반의 혜택을 합친 패키지다”라며 “수강생들이 에듀프로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로 마음 편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0원 평생합격반’으로 공부하는 수강생에게는 100% 현장 강의로 이루어진 무제한 슈퍼 와이드 동영상과, 최신 온라인 모의고사 서비스가 함께 제공된다. 또 부동산 실무 무료강의는 물론이고 장소에 제한없이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MP3 강의와 모바일 강의 제공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프로 관계자는 “최근 부동산 거래량이 늘어나고, 그 수요가 증가하면서 공인중개사 사무실을 창업하거나, 부동산 투자 재테크를 준비하려는 목적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에듀프로 공인중개사 인강을 이용한다면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콘텐츠를 집에서 쉽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프로 공인중개사 인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듀프로 홈페이지(http://www.edupro.kr/gongi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