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단기 평생회원반에 4만원 추가 시 단기탭 풀 패키지 제공!

 
[생활정보] 에스티앤컴퍼니의 중국어전문 '중단기'가 사용자 친화적인 모습으로 새롭게 변한 홈페이지 오픈을 축하하며 홈페이지 개편 이벤트를 실시했다.

중국어의 시작과 끝을 책임지는 중국어 인강 1위(중국어 인강 검색량 1위, 2015.08.24기준) 중단기는 사용자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HSK 풀 서비스∙HSK 단기합격 스토리∙시험 후기 등의 카테고리를 홈페이지 전면에 배치하도록 홈페이지 디자인을 변경했다. 또 새로운 강의 플레이어 도입, 통합 로그인 시스템 적용 등을 통해 중단기 수험생들이 안정된 환경에서 학습 가능하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중단기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중단기 평생회원반을 구매하는 수강생에게 TOEIC∙EOEFL∙TEPS∙TOEIC Speaking∙OPIC 등 영단기의 모든 강의를 60일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영단기 2개월 프리패스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중단기 평생회원반 수강생에게는 중단기 교재 2종 세트, 중단기 HSK 풀 서비스, 모바일∙PMP 강의, 신규 업데이트 강좌, 원어민 발음 MP3, 레벨테스트도 무료로 제공된다.

중단기 평생회원반은 1년간 중단기의 모든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으며, 2개월 학원 수강료로 기초부터 중국어 마스터까지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이벤트 기간 내 4만원을 추가가면 단기Tab(32G)과 단기Tab 전용케이스∙고급 액정 보호 필름이 포함된 단기Tab 풀 패키지도 제공한다.

중단기 홈페이지 개편 이벤트 대한 자세한 사항은 중단기 홈페이지(http://china.dangi.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그동안 중단기를 이용한 수험생들은 “중단기 평생회원반을 수강하면 영단기 강의도 2개월간 무료로 들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다.” “중국어 1등 중단기의 강의와 영어 1등 영단기의 강의를 저렴한 가격으로 동시에 들을 수 있는 찬스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중단기 조세원 부대표는 “중단기 홈페이지 개편을 맞아 중국어 수험생들을 위해 중국어 강의 구매 시 영어 전강좌 무제한 수강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는 그 어느 곳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에스티앤컴퍼니만의 특별 혜택으로 취업 시즌 스펙 쌓기를 고민하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중단기는 에스티앤컴퍼니의 ‘단기 고득점자 방법론’을 반영한 제2외국어 브랜드이며, 효율적인 중국어 학습 커리큘럼과 탄탄한 강사진 등 누구나 단 20시간만에 중국어 완전 정복을 가능하게 하는 프리미엄 학습 시스템을 도입해 중국어 학습자들의 단기 학습 성공 파트너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서울 강남역 인근에 중단기 오프라인 어학원을 오픈 해 강남일대 대형 어학원 중 중국어 강좌 마감 임박률 1위를 기록하며 중국어 학습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