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2017년까지 750억원을 들여 건립되는 '용인라마다호텔'이 분양에 나서 투자자들에게 화제다.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전대리 356-6번지 일원에 지하3층~ 지상 18층 399객실 규모인 용인라마다 호텔은 이미 연간 입장객만 880만명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 전대에버랜드역 인근에 들어선다.

현장관계자에 따르면 "용인라마다호텔"은 대한민국 대표 테마파크 에버랜드를 조망하는 지역 내 유일한 최고급호텔로 에버랜드 주차장과 불과 100미터 거리에 위치해 있어 셔틀버스 탑승도 용이하다. 여기에 앞으로 에버랜드의 1조5천억 투자되는 확장 사업과 그에 따른 추가 호텔들 중 에버랜드 정문 앞과 에버랜드 전용 철도와 마찬가지인 에버라인 경전철역 앞의 위치를 선점한 특급형 호텔은 용인라마다호텔뿐이다"라고 밝혔다.

용인시는 매년 1,400만 명에 달하는 내외국인 관광객이 찾고 있지만 워낙 숙박시설이 모자라 월간 2만객실 이상이 추가로 필요한 상황이다. 91%의 호텔가동률을 기록중인 용인시는 숙박시설 부족현상을 해소 하고자 용인라마다 호텔 시행사인 에버파크 코리아와 호텔건립에 대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용인라마다호텔은 세계적 명성에 겆맞게 부대시설 또한 우수하다. 휘트니스센터, 스파, 연회장, 카페 등 특급호텔에 어울리는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호텔 옆 별동에는 대규모의 스파도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옥상정원을 활용한 야외 예식장 및 파티를 진행할 수 도 있다. 또한 세계적인 윈덤그룹의 라마다라는 브랜드이기에 체계적으로 관리와 운영을 받게 되기 때문에 계약자는 안정적으로 매월 120만의 수익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이렇게 용인라마다호텔은 투자처로서의 모든 조건을 완벽하게 갖추고있어 분양시작 한달 만에 빠른 계약진행률을 보이며 조기마감 예상으로 현명한 투자자들의 안정적인 투자처로 각광을 받고있다.

현재 분양중인 수익형 호텔로는 평창 더화이트호텔, 영종도 로얄엠포리움호텔, 강원 라마다호텔, 제주 함덕라마다호텔, 영종 라마다, 용인 라마다호텔 등이 있다. 문의전화 / 02-2023-4419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