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수능이 끝나고, 수험생들 대부분 보다 예뻐지기 위하여 여러가지 방법을 찾아보고 있다.

수험생들은 수면부족, 공부에 대한 압박과 스트레스로 크고 작은 트러블이나 여드름이 발생하며, 또한 사춘기 이후 발생한 주근깨, 잡티로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제대로 된 치료를 하지 못해 악화되는 경우도 적지 않다.

이에 대구 CU클린업피부과 이광준 원장은 수능 전에 미뤄놓았던 여드름과 주근깨, 잡티 등의 피부치료를 위해서 ‘브라이트닝 PDT'과, 얼굴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추어 예쁜 동안형 얼굴을 만들어 주기 위한 방법으로 쁘띠성형인 보톡스, 필러 등의 시술을 추천했다.

주근깨 없애고 피부톤 화사하게 ‘브라이트닝PDT'
우선 피부 톤을 밝게 해주는 효과가 있는 브라이트닝 PDT는 기존 IPDT를 업그레이드한 시술로 광감작제를 피부에 도포하여 피지선에 침투시키고 특수 파장을 조사하여 피지선에 손상을 주어 피지분비를 줄이는 치료방법이다.

브라이트닝 PDT는 피지분비 감소, 여드름 재발 억제와 동시에 색소치료 파장의 광선도 같이 사용하여 잡티를 제거하고 피부톤을 밝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

이는 수험생들이 고민하는 여드름과 주근깨, 잡티를 동시에 해결하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이며, 시술 시간이 짧아 누구나 부담 없이 치료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브라이트닝 PDT는 모공축소, 블랙헤드 감소의 효과도 볼 수 있다.

시술은 3~5회 만으로도 여드름이 빠르게 가라앉는 것을 볼 수 있다. 특히 가을, 겨울철 예민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수능 이후 수험생 여드름치료법으로 권장할 만하다.

작고 갸름한 얼굴로 상큼한 대학생 되기 ‘쁘띠성형’
수능 후 한결 예뻐진 자신을 만들기 위해서는 보톡스와 필러 시술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수능 후 수험생들이 많이 찾는 시술 중의 하나인 보톡스와 필러는 시술효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많다.

우선 보톡스는 근육수축 억제를 통해, 사각턱을 축소시켜 갸름한 V라인 동안 얼굴을 만드는 데 효과적이다.

반면 필러는 얼굴에 꺼진 부분에 히알루논산을 채워 볼륨감을 만들어 주어 자연스럽게 생기 있는 얼굴을 만들어 주는 시술이다. 최근 인기가 많은 이마, 애교, 눈밑, 코, 볼 필러 시술을 받으면 TV 속 연예인들처럼 작고 귀여운 인상으로 생기발랄한 대학생이 될 수 있다.

CU클린업피부과 대구범어점 이광준 원장은 “수능이 끝나면 많은 수험생들이 병원을 방문하여 그 동안 미루었던 여드름치료는 물론 쁘띠성형 등을 통해서 이미지 변신을 원한다. 치료하기 전에 여드름의 원인과 그에 적합한 치료가 가능한지, 보톡스나 필러 등과 관련한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인지 미리 확인하고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고 조언했다.

한편 클린업피부과에서는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이벤트를 진행하며, 그 동안 소홀했던 여드름, 색소질환 등 치료나 피부관리 등을 최대 20~30%까지 할인되는 특별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