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오늘날 사회, 경제가 국가적으로 불안해지면서 출산율은 낮아지고 돌아오는 것은 고령화시대인 상황에서 직업에 대한 고민을 하지 않을 수가 없다. 때문에 최근 들어 평생직장은 사라져만 가고 평생직업에 대한 소망이 높아지는데 이에 미래를 준비하는 자격증으로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자격증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는 직장인, 주부, 대학생 등 취업 준비생들이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응시 가능하며 취득이후에는 취업 및 부동산 전문 중개사로 정년 제한 없이 경제 활동을 할 수 있는 범위가 넓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는 법적으로 의무배치에 해당되는 직업이기에 취업률이 높으며 성별 또한 구분하지 않고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이에 많은 수험생들이 자격증 시험에 도전하지만 법률계에서 가장 따기 쉬운 자격증 임에도 불구하고 생소한 법률 전문용어로 독학에 많은 어려움을 느낀다고 한다. 때문에 학원이나 인터넷 강의로 도움을 받으며 준비를 하지만 턱없이 비싼 수강료 비용 부담으로 도전하기를 망설이게 만든다.

이러한 상황에서 자격증 시험 준비생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공전무와 주택관리사 주전무가 무료인강을 선보여 수강생들이 주목을 하고 있다. 공전무와 주전무는 비용 부담 없이 회원가입 한번으로 모든 최신강의를 합격 할 때까지 인강(스마트폰, MP3)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저자직강으로 EBS 박문각 한국법학원 등 서울을 비롯한 부산. 대구. 광주. 대전.울산, 인천 지역 유명학원에서 강의경력이 풍부한 전문 강사진으로 공부 방법을 제시해주어 합격률을 높여주고 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전망과 연봉, 시험과목, 시험일정, 기출문제, 교재, 합격률, 단기합격수기, 등 2016년 시험대비 각종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주어 부담스런 비용과 바쁜 시간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때문에 현재에도 합격률이 높기로 소문이 자자하여 홈페이지 방문자수는 물론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공인중계사 자격증 시험과목: 1차 민법, 부동산학개론과 2차 공법, 중개사법, 공시법, 세법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과목: 1차 민법, 회계원리, 시설개론 2차는 관계법규, 관리실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전무: http://cafe.naver.com/0director, 주전무: http://cafe.naver.com/judirector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