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폴햄
 
[생활정보] 모델 겸 배우 남주혁과 이성경이 전속모델로 있는 폴햄에서 새로운 신제품을 출시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 막강한 기획력과 합리적인 가격,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마운틴다운(14FW 버전)’으로 판매율 91%를 훌쩍 넘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폴햄이 이번 겨울에는 더욱 강력해진 ‘더블부스트 구스다운’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가성비와 구스다운이 반드시 가져야 할 강력한 보온력을 자랑하는 더블부스트 구스다운은 솜털 80:깃털 20이라는 최적의 충전재를 사용함으로써 올 겨울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다운점퍼가 가장 큰 따뜻함을 발산하는 솜털 함유량이 80%인 것을 감안했을 때, 폴햄의 제품은 따뜻함에 있어서는 결코 밀리지 않는 품질을 가졌다고 볼 수 있다.

게다가 후드에 장착된 프리미엄 라쿤털은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헤비다운에 가장 최적이라는 3cm 길이로 탈착이 용이하다. 아웃도어용 방수지퍼포켓을 사용해 눈과 비 등의 침투를 막아주고 소품 등 다양한 수납이 용이하다는 장점과 복원력, 경량성 또한 우수하다는 특징이 있다.

이번 폴햄의 ‘다운점퍼 시리즈’에서는 가장 프리미엄 급인 ‘더블부스트 구스다운’ 두 가지 스타일을 비롯해 ‘덕 다운(솜털 80:깃털 20)’ 충전재의 ‘부스트 다운’ 두 가지 스타일(롱기장 / 숏기장)까지, 총 4가지의 헤비다운을 준비했다.

‘캐주얼 계 헤비다운’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답게 벌써부터 선 판매와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을 체감하고 있는 폴햄 더블부스트 구스다운은 이번 시즌을 시작으로 매 시즌 마다 고객 니즈와 트렌드에 부합하는 최적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운점퍼 시리즈의 가격은 ‘더블부스트 구스다운’ 두 가지 스타일의 경우 각각 279,000원과 259,000원이며 ‘부스트 다운’ 두 가지 스타일은 219,000원, 159,000원(숏기장)이다. 제품은 전국 폴햄 매장과 온라인상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