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늦가을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가을 주말 당일치기 여행지로 경기도 포천이 높은 접근성과 볼거리, 먹을 거리를 두루 갖춘 추천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포천시는 운악산, 포천 아트밸리, 백운계곡, 산정호수 등 자연관광지가 많은데다가 유명한 맛집이 다수 위치하고 있어 여행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포천을 대표하는 이동갈비는 꼭 들러야 하는 필수 코스가 되었다.

포천 대표 이동갈비 맛집 '수중궁갈비'는 포천이동갈비의 오랜 역사와 함께 성장해왔다. 최고급 재료와 독자적인 숙성 노하우, 저렴하고 푸짐한 양과 더불어 고객을 속이지 않는 투명한 운영철학까지 원조가 갖추어야 할 요소들을 모두 충족하고 있다.

'수중궁갈비'의 인기 비결은 한결 같은 맛에 있다. '수중궁'은 손님들에게 양질의 고기를 최고의 맛으로 보답하기 위해 양념의 농도와 숙성 시간 등에 정성을 들여 고객만족에 힘쓰고 있다. 대표가 직접 포를 뜨고 세 개의 자체 숙성실에서 고기 최대의 맛을 살려내기 위해 약 10일간 숙성시간을 거친다. 이 때문에 '수중궁갈비'는 유난히 담백하고 쫄깃하다.

많은 고객들이 '수중궁'을 찾는 또 다른 이유는 아름다운 풍광에 있다. '수중궁'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수중궁갈비에 방문한 고객들은 천혜의 자연을 바라보며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다. 이색적인 주변 경치뿐 아니라 '수중궁갈비'에는 산책, 운동, 캠핑 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편의시설이 마련 돼 있어 가족여행 이외에도 동호회, 산악회, 야유회 등 각종 모임 장소로도 적격이다.

단체예약이나 문의사항은 포천맛집 수중궁 대표전화 031-531-3333로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