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민감한 두피를 가진 이들은 샴푸의 선택 또한 쉽지 않다. 샴푸를 잘못 사용하면 두피뿐 아니라 얼굴에도 트러블이 생기기도 하고, 두피질환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이런 사람들은 샴푸 추천을 통해 민감한 두피에도 자극이 덜한 샴푸를 찾아 사용하기도 하고, 천연샴푸를 사용하며 두피에 자극을 줄이기도 한다.

탈모가 있는 경우에는 더욱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탈모방지 기능을 충실히 해주면서도 민감한 두피를 보호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이에 자극이 덜 할 것처럼 느껴지는 여성탈모샴푸를 통해 도움을 받으려는 이들이 늘었다. 탈모에 좋은 샴푸가 다양해지면서 탈모샴푸의 인기와 필요성이 커진 가운데, 탈모방지와 관리 외에 머리카락 굵어지는 법이나 머리숱 많아지는 법을 찾는 이들에게도 선호되는 제품이 있다.

폴리젠샴푸가 바로 그 것. 폴리젠샴푸는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전문 홈케어를 위해 선보인 제품으로 두피개선을 통해 건강한 모발을 성장하게 하도록 돕는 것이 목표다. 두피개선을 위해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성분들을 함유해 천연샴푸로도 유명하다. 이들 자연유래 성분들은 두피의 각질과 피지를 줄여줌은 물론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두피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며 두피의 환경을 바꿔준다.

모발에도 효과적으로 작용하여 탈모를 방지하고, 머리카락이 굵어지는 효과를 보이는데 식약처는 바로 이 효과를 인정해 폴리젠샴푸를 의약외품으로 인증했다. 민감한 두피의 여성을 비롯해 임산부와 청소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소리다. 확실한 효과로 실제 전문두피관리센터와 5성급 호텔에서 사용 중인 폴리젠샴푸가 의약외품 인증에 더해 30일 동안 사용해보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100% 환불을 약속하는 환불공약으로 신뢰와 자신감까지 쌓자 폴리젠샴푸의 인기는 멈출 줄 모르고 올랐다.

홈쇼핑에서는 매 방송마다 매진 행진을 이었고, 판매 7개월 만에 200만개가 넘게 팔려나갔다. 대만과 수출계약을 맺으며 해외시장의 문도 성공적으로 열었다. 연계된 두피관리센터 닥터포헤어도 노원점과 인천 구월점을 추가로 오픈하며 성장이 이어졌다.

이 같은 성과에 폴리젠샴푸는 특별한정판매 이벤트로 보답하기도 했다. 특별한정판매 이벤트에서는 넉넉하게 구성한 폴리젠샴푸를 실속있는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별한정판매 구매페이지: www.drforhair.co.kr/services/news.asp 문의: 1670-587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