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전국 이색맛집으로 알려진 쿡플은 2015년 소자본창업 시장의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전국 가맹점 4차 그랜드 이벤트 11월20일(금)~21일(토) 2일간 국산주류 무제한 공짜 이벤트를 전국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쿡플의 4차 가맹점 오픈 기념 그랜드 이벤트는 ‘요리에 요리를 더하다’라는 캐치프레이즈로 75cm의 ‘쿠시롱치’와 ‘쿠시커플’ 세트메뉴가 특징적인 이색메뉴로 알려져 있다. 브랜드 런칭 2개월만에 전국 18개에 지역 가맹점을 오픈했으며, 현재 30여곳 지역의 상권분석 및 매장 인테리어가 진행 중에 있는 가운데, 11월 오픈이 완료된 매장 3곳(경주 동천동의 경주점, 고양시 일산 장항동의 일산MBC점, 서울 도봉구 창동의 창동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11월 20일(금)부터 11월 21일(토)까지 2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후4시부터 새벽2시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동시간대에 진행되며, 전국의 이색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쿡플의 대표메뉴인 쿠시카츠, 쿠시롱치, 쿠시커플 메뉴를 선보이는 장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이벤트는 몇 시간 만에 많은 사람들이 개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통해 ‘전국이색맛집 빅이벤트’, ‘2일간 쿡플에서 모임하기’, ‘우리가 원하는 대박이벤트’등 쿡플의 빅 이벤트에 발 빠르게 소개되고 있다.

또한, 쿡플에 대한 소개로 남녀노소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와 친구들과 함께할 수 있는 공간까지 확보가 되어 있어, 회식하기 좋은곳, 모임하기 좋은 곳으로 알려지고 있어 핫플레이스로 거듭나고 있다.

쿡플은 소자본창업의 저비용으로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비결로 12여년간 다져온 프랜차이즈로 본사의 요리연구소에서 신 메뉴 및 소스개발을 하고 있으며, 전국물류시스템을 완비하여 휴일을 제외하고 가맹점에서 식자재를 주문 시 당일 배송을 하고 있다.

쿡플은 브랜드를 런칭한 이후 2달여만에 300여명의 예비창업자가 상담을 하고, 1차 확정 지역으로 부산 동래, 부산 수영, 강원 속초, 경기 시흥, 경기 판교, 충북 청주, 충북 홍성, 경남 마산, 군산 수송동 등 30여곳 지역의 상권분석, 매장설정 상담이 진행 중에 있어 쿡플의 매장은 전국 어디에서나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쿡플 그랜드오픈기념 이벤트 및 창업에 관한 문의는 ‘쿡플’ 검색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02-358-5343)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