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커피전문점 셀렉토커피(대표 황규연)가 소자본창업을 희망하는 많은 창업주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11월 17일 화요일 오후 2시에 서울 구로동에 위치한 셀렉토커피 본사 사업설명회에서 소자본창업 희망자들에게 해답을 제시한다고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밝혔다.

경기가 점차 안 좋아지고 창업에 대해서 안정성을 가장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요새 트렌드가 반영돼 소자본 창업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최근 창업시장에서 가장 각광받고 있는 카페 창업 시장도 이와 마찬가지로 소자본 카페 창업 희망자들이 늘고 있는 상황이다 그 중에서 셀렉토커피의 창업지원프로모션은 소자본 카페 창업 희망자들 사이에서 ‘핫’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 8평 기준 3980만원이면 창업가능

소자본 카페창업 희망자들이 가장 메리트로 느끼는 부분은 창업비용이다. 셀렉토커피는 26m² 기준으로 가맹비, 교육비, 물품보증금 면제라는 프로모션을 통해 3980만원에 창업 가능하도록 창업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26m²이라는 기준을 통해 테이크아웃 고객을 주 타켓으로 할 수 있으며 소자본 카페 창업 비용을 제시함으로 인해 실제 소자본 카페 창업 희망자들에게 인기 있는 프로모션이 됐다.

단, 가맹점 200호점까지 진행하는 한시적 프로모션이기에 소자본 카페 창업 희망자들은 서둘러 혜택을 받아야 한다.

▼ 무이자 최대 5000만원, 최대 2억원 대출가능

커피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는 또한 소자본 카페 창업 희망자들에게 필요한 대출상품과 관련해서 대출의 문턱을 낮추기 위해 외환은행과 MOU 체결을 해 5000만원까지는 무이자대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대출 최대한도를 2억원까지로 정해 소자본 카페 창업 희망자와 더불어 넓은 평수의 카페 창업 희망자들까지도 창업비용에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셀렉토커피는 ‘Select your Americano’라는 슬로건 아래 5가지 아메리카노라는 차별화 전략으로 다른 커피프랜차이즈들보다 경쟁력이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업설명회 참가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셀렉토커피는 홈페이지(www.selecto.co.kr)와 24시간 창업상담(1600-5649)을 통해서도 상담문의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