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및 예비창업자들이 브랜드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 구성...파격적 혜택 제공

 
[생활정보] 볏짚구이 참숙성 삼겹살전문점 ‘쌀탄’이 홈페이지를 정식으로 오픈했다. 현재 서울 영등포에서 운영되고 있는 ‘쌀탄’ 매장이 줄을 서서 먹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면서 관심이 높아졌고, 특히 예비창업자들이 많은 문의를 했다. 그래서 보다 자세하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 제작에 힘을 쏟았고, 그 결과 다양한 정보가 가득한 홈페이지가 탄생했다.

또 하나 예비창업자들이 주목해야 할 부분이 있는데, 홈페이지 정식 오픈 기념으로 통큰 창업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창업 혜택을 받아 가맹점 개설을 시작하면, 동종업계 최저가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실속 있는 비용으로 시작이 가능하다.

선착순 10호점까지 가맹비 1,000만원 면제, ‘쌀탄’ 전용 숙성냉장고 무료설치, 국내산 한돈 500kg 지원이 통큰 창업 혜택이다. 선착순 10호점까지만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서두르는 것이 좋다.

‘쌀탄’, 홈페이지는 전체적으로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한 컬러감이 돋보인다. ‘쌀탄’의 성공경쟁력이라고 할 수 있는 맛의 비결과 다른 고깃집과의 차별성을 꼼꼼히 확인할 수 있다. ‘같은 고기라도 어떻게 관리하고 어떻게 굽느냐에 따라 맛이 다르다’는 카피 문구는 브랜드를 함축적으로 잘 설명해 준다.

‘쌀탄’은 국내산 100% 최상급의 고기를 336시간 Wet&Dry Aging하여 참숙성 고기로 차별성을 강조했다. 육즙이 살아있는 고기는 260℃이상의 높은 온도로 특허 받은 친환경 쌀탄에 단 시간에 그릴링하여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굽는 것이 특징이다. 불판 역시 타지 않는 불판을 사용하며, 씹을수록 육집이 살아있는 최적의 고기두께 3cm를 사용해 최상의 맛을 구현했다.

홈페이지에서는 핵심 경쟁력인 특허 받은 국내산 볏짚 쌀탄에 대해서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다. 쌀탄 사용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효과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예비창업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창업비용 역시 항목별로 투명하게 있고, 창업과정도 자세히 알 수 있어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예비창업자들에게 보다 생생한 성공사례를 보여주기 위해 현재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점포리얼 영상을 공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얼마나 많은 고객이 방문하는지, 또 고객들의 반응이 어떤지를 두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고기집창업 프랜차이즈 ‘쌀탄’의 관계자는 “예비창업자들이 관심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알기 위해 가장 먼저 찾는 것이 바로 홈페이지”라면서, “쌀탄의 브랜드 경쟁력을 자세히 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구성했기 때문에 좋은 창업자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홈페이지 정식 오픈과 함께 많은 가맹점 개설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서, 본사에서는 본격적으로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고 덧붙였다. (문의_www.ssaltan.co.kr)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