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왼쪽부터 피지오겔, 셀라피, 세타필>
[생활정보] 겨울철로 들어서면서 점점 낮아지는 실외기온에 주 생활공간인 실내 난방은 더욱 강해지고 있다. 난방열이 높아질수록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것은 바로 기관지와 연약한 피부. 매년 겨울철 코와 목 그리고 피부는 히터 및 각종 난방기구 가동으로 인한 건조함에 시달리기 때문이다.

일단 가장 좋은 것은 물을 많이 마셔 체내수분을 보충해 주는 것인데, 피부에서 즉각적으로 증발하는 수분을 잡아주기 위해서는 수분크림과 함께 보습크림을 써주는 것이 가장 좋다. 특히 민감한 피부라면 순하기로 유명한 보습크림 TOP3, 피지오겔-셀라피-세타필의 제품을 추천한다.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근본적인 건조함을 해결해줄 피지오겔 크림
피지오겔 크림은 피부와 유사한 구조로 이루어져 건조한 피부에 자극 없이 보습을 주기에 좋은 제품이다. 유독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의 팬 층이 두꺼운 것도 이런 이유다. 제형은 리치하고 묵직한 크림타입으로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

넉넉한 양, 저자극, 무향의 전신 보습크림을 원한다면 세타필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세타필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은 저자극에 향이 없는 제품이기 때문에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얼굴과 몸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넉넉한 양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제형은 바른 직후 흡수되어 미끈거리지 않고 오래 촉촉함이 유지되는 타입. 손, 발, 뒤꿈치 등 특히 건조한 부위에 집중적인 보습이 가능하며, 화장 시에도 건조한 부위에 덧바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피부과 전문의가 직접 만든 천연 보습 크림인 셀라피 에이 모이스처 크림
천연 보습 크림인 셀라피 에이 모이스처 크림은 피부과 전문의가 직접 연구,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피부과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어 더욱 믿음이 가는 제품이다. 보습뿐 아니라 진정 및 재생 효과가 탁월하여 4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유해 성분 7가지가 전혀 들어가지 않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건조함으로 인해 붉게 올라와 간지러움이 느껴질 때 바르면 피부 진정 효과가 있다는 장점이 있다.

건성, 중성, 지성피부 가릴 것 없이 건조함과 가려움이 나타나는 계절 겨울, 자극 없이 보습에 충실한 바디로션들로 세안 후 꼼꼼히 관리해준다면 유수분 밸런스가 맞는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으며 위에 나온 제품들은 닥터몰(www.drmall.co.kr)에서 비교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